장바구니0

우드아이


  • HOME
  •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카테고리영역  
검색영역
검색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5
    당사에 직접 입금해 주실 때는 노출된 은행으로 해주셔야 추가 주문절차가 진행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7
    당사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,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15
    당사는 모든 거래에 무자료 거래는 전혀 하지 않고 있고 부가세를 포함하여 세무서에 신고하고 있습니다. 가능하시면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8
    아직까지 현금결제가 원칙이며 조만간 카드 수요가 많으면 도입할 계획입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11
    온라인 결제 시 LG U+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발급이 어렵거나 당사로 직접 입금해주신 고객님 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진행을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12
    온라인 주문시에 주문서 작성 시 제공되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 신용카드 / 실시간 계좌이체 / 가상계좌 / 무통장 입금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7
    재단 요청시 도면으로 부탁드리며 당사 실수는 당사 책임하에 재공급해 드립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8
    당사는 선별출고를 하지 않고 있으며 자연상품인 목재의 특성상 옹이/나뭇결/칼라등이 조금씩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. 품질 문제가 아닌 단순 무늬/색깔/옹이/나뭇결 등이 다르다는 사유로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7
    출고 시 상태를 유지하여 당사에 도착하여 주시면 당사에서 물품 수령/검사 후 이상이 없으면 교환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재단을 하였거나 주문재인 경우 당연 교환이 불가하며, 물건이 처음 상태와 다르게 오염이나 변경이 되어있으면 상태에 따라서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의 사유로 인한 반품/교환 시에는 당사 도착은 고객님의 비용으로 처리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4
  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의 주문취소 메뉴를 통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. 물론 상품이 발송이 된 상태에서는 당연 불가하며, 물품 발송 전 상품 준비중인 상태에서만 수정/취소가 가능합니다. 사유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물품의 발송 여부와 취소/수정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결제 완료된 주문서의 수정을 임의로 할 수 없도록 인터넷 상에서 수정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5
    재단을 한 품목, 기성제품이 아닌 특별 주문 상품은 절대 반품이 불가합니다. 또한 출고 상태에서 훼손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 다만, 당사 실수로 인한 오출고/오재단 등은 반품/교환이 당연히 가능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3
    출고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 손실이 없이 판매가 가능한 상태이여야하며 반품시 반품 수수료 20%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14
    선결제가 어려운 지방을 제외하면 사전 결제가 가능합니다. 그러나 운반비는 당사와는 관련이 없는 품목이여서 직접 운송사에 지불하셔야 합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21
    홈페이지 내에 운송비 부문을 클릭하시면 예상 운반비가 나옵니다. 시기나 유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특히 지방 운반비는 사전 협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woodi 2018-06-29 조회: 26
    이메일(woodicompany@naver.com)이나 팩스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.

처음 이전 1 2 끝


배송정보
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
배송조회
상품명
주문번호
택배사
송장번호